휴식 또는 액티비티… 하와이 호텔, 당신의 선택은?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하와이에서는 휴양은 물론 관광, 쇼핑, 아름다운 풍경까지 모두 즐길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하와이로 여행을 준비하는 A(32)씨. 그는 고급스런 시설에서 하와이의 경치를 감상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숙소를 찾고 있다. A씨가 꿈꾸는 여행을 실현시켜 줄 수 있는 곳은 어딜까?

B(36)씨 역시 하와이로 여행을 준비 중이다. 그는 A씨와 달리 하와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경험하고자 한다. 특히 아이와 함께 떠나는 만큼 아이들도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길 바라고 있다. 그의 소망이 이뤄지기 위해선 어디에 머무르는 것이 좋을까?

휴양은 물론 관광, 쇼핑, 아름다운 풍경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하와이. 워낙 많은 것을 즐길 수 있다 보니 여행객들은 어디에 머무르냐에 따라 새로운 여행을 경험하게 된다. 누군가는 조용히 휴식을 취하고 싶지만 누군가는 하와이에서만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를 경험하고자 한다.

이런 고민을 하고 있을 여행객들을 위해 스테이앤모어가 호텔 두 곳을 추천했다. 과연 하와이로 여행을 떠나는 당신은 어느 호텔에 머물 것인가?

쉐라톤 와이키키에서는 아름다운 하와이의 야경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쉐라톤 와이키키

‘쉐라톤 와이키키’의 장점은 머무는 동안 와이키키 해변과 다이아몬드 헤드, 코올라우 산맥 등이 더해진 아름다운 와이키키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는 것이다. 특히 30층에 위치한 클럽 라운지에서는 와이키키 해변을 내려다 보며 조식과 스낵, 음료 등을 즐길 수 있어 금상첨화다.

현대적인 최신 설비를 갖춘 만큼 깔끔하고 고급스런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하와이 내에서 최고로 손꼽히는 친절함까지 갖추고 있으니 연인과 신혼부부가 가장 선호하는 호텔로 전혀 손색이 없다.

다양한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도록 호텔 내에는 새롭게 오픈한 '슈퍼 풀'과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레스토랑, 피트니스 센터, 비즈니스 센터, 기념품 숍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마련돼 있다.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경함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매주 금요일 밤마다 불꽃놀이도 감상할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여행 중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곳을 찾고 있다면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를 고려해 보는 것이 좋다. 와이키키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호텔답게 거대한 라군과 각 타워별로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어 물놀이부터 스노클링, 카약, 서핑, 잠수함 투어 등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5세부터 12세까지의 어린이들을 위해 캠프펭귄을 비롯해 훌라댄스, 우쿨렐레 연주를 배울 수 있는 교육적인 액티비티도 준비돼 있으니 아이와 함께 하와이에서 머물기에는 안성맞춤이다.

18개의 고급스런 레스토랑과 카페, 라운지바는 물론 기념품 숍과 세계적인 명품점도 마련돼 있어 최고의 휴식을 누리는 사치도 경험할 수 있다. 또 매주 금요일 밤에 펼쳐지는 화려한 불꽃놀이도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이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http://staynmore.co.kr)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