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사무이에서 즐기는 로맨틱 리조트 라이프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프라이빗 풀 위에 객실이 자리한 오버 워터 빌라.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코사무이가 신혼여행지로 특히 매력적인 이유는 작은 섬 안에서 휴양과 화려한 볼거리, 아름다운 해변과 바다, 크고 작은 쇼핑숍, 다양한 해양 액티비가 모두 가능하기 때문이다.

특히 코사무이에서 가장 번화한 비치인 차웽은 태국을 대표하는 대형 쇼핑센터부터 화려한 쇼까지 그야말로 없는 게 없는 코사무이 핵심지다. 때문에 팔색조 매력의 코사무이를 체험하고 싶은 신혼부부들이 차 웽 비치 인근의 리조트를 선호하는 것은 너무나도 당연하다.

디럭스 자쿠지 룸에서는 야외 테라스에 자쿠지 시설이 있어 자쿠지에 몸을 담그고 오션뷰를 즐길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차웽비치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자리한 KC 리조트는 지리적 이점을 비롯해 아름다운 오션뷰와 깔끔하고 현대적인 시설까지 휴양에 필요한 모든 조건을 갖추고 있다. 인피니티 해수풀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아쿠아로빅, 요가, 쿠킹 스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리조트 라이프를 체험하기에 완벽한 장소다.

리조트가 직접 재배한 신선한 식재료를 이용한 요리와 300여 종의 와인 리스트를 선보이는 레스토랑.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객실은 총 95개로 디럭스 자쿠지 가든 뷰, 디럭스 자쿠지 씨뷰, 그랜드 주니어 스위트 씨뷰, 그랜드 패밀리 스위트 씨뷰, 오버 워터 빌라로 나뉜다. 디럭스 자쿠지 씨뷰 객실의 경우 약 13여 평 사이즈로 테라스에 마련된 자쿠지에 몸을 담그고 화려한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다.

오버 워터 형식의 풀빌라인 오버 워터 빌라는 물 위에 떠 있는 듯한 객실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거나 프라이빗 인피니티 풀에서 파노라마로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다. 객실 어메니티로는 테라스와 데이베드, 자쿠지, DVD 플레이어, 커피 머신, 미니바 등이 있다.

인피니티 메인 풀에서는 차웽 바다를 마음껏 감상할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레스토랑은 총 세 곳이 운영된다. 낭만적인 분위기에서 디너를 즐길 수 있는 와이닝 앤 다이닝, 루왁 커피부터 와인, 칵테일 등 다양한 음료를 맛볼 수 있는 더 뷰 레스토랑 앤 와인 라운지, 인피니티 풀 옆에 자리한 파노라마 바가 있다.

모두 리조트에서 유기농으로 직접 재배한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하고 있으며 유명 와인 산지에서 생산한 300여 종의 와인을 보유하고 있다. 그 밖의 부대시설로는 인피니티 메인 풀, 스파숍, 피트니스 센터, 투어 데스크 등이 있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