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여행' 가성비 좋은 리조트 BEST 5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눈부시게 아름다운 휴양지 괌으로의 여행준비 중이라면 가성비 좋은 호텔과 리조트를 골라 알뜰하게 다녀오자(사진=온라인 투어 제공)

 

투명하고 푸른 바다, 눈부신 백사장, 따뜻한 햇살이 부서지는 남태평양의 보석 괌으로 여행을 떠나보자. 괌은 아름다운 자연과 관광, 액티비티, 쇼핑까지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휴양지다. 온라인투어가 괌이 자랑하는 가성비 좋은 리조트를 소개한다.

◇ 괌 쉐라톤

괌 쉐라톤 호텔은 풀 뷰가 펼쳐지는 인피니티 풀을 갖추고 있는 고급 리조트로 공항에서 차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걸어서 5분 거리에 해변이 자리하고 있다. 전 객실이 오션뷰로 피트니스센터, 수영장, 테니스장, 비즈니스센터 등을 갖추고 있다.

◇ 괌 니코 호텔

괌 니코호텔은 모든 객실이 오션뷰로 에메랄드 빛 투몬베이를 감상할 수 있고 두 차례의 리노베이션으로 쾌적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탁트인 바다를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수영장과 괌 최고의 길이와 스릴감을 자랑하는 워터 슬라이드, 스파, 7개의 레스토랑과 바가 있다.

◇ 괌 PIC 리조트

가족여행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PIC리조트는 숙박, 전 일정식사, 대형워터파크에서의 모든 레저 스포츠 시설이용은 물론 스포츠 강습과 장비 대여까지 모두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올인클루브시브 리조트다.

전문 스포츠강사인 클럽메이트들에게 스쿠버 다이빙, 윈드서핑, 골프 등 70여 가지의 스포츠를 무료로 배울 수 있으며 키즈 클럽도 갖춰져 있어 아이들도 행복한 리조트이다.

◇ 괌 힐튼 리조트

한적한 위치에 자리 잡은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5성급 괌 힐튼 리조트. 투몬베이 해변 의 근접한 위치에 자리잡아 해변을 즐기기도 편리하고 리조트 내에 워터파크와 수영장도 있어 누구나 만족스러운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아름답게 잘 가꿔진 정원과 산책로 그리고 알차게 구성된 워터 슬라이드 시설과 수영장으로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하는 여행에 부족함이 없다.

◇ 괌 오션뷰 호텔

일반 객실과 침실과 욕실이 각각 두 개, 주방과 거실로 구성된 레지던스룸으로 나눠져 있어 가족여행객들이 이용하기 좋은 호텔이다. 해변에서 걸어서 5분 거리로 탁트인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온라인투어는 괌 호텔과 리조트 예약시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슈퍼패스카드 팀당 1개, 인천공항 면세점 선불 카드 1만원권, 110v 어댑터를 룸 당 1개씩 증정한다.

취재협조=온라인투어(www.onlinetour.co.kr)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