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 여행' 완성은 럭셔리 리조트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2012년 오픈한 크라운 리젠시 컨벤션 센터. 물을 테마로 한 리조트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한국에서 4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는 보라카이에 대한 열기가 뜨겁다. 고온 다습한 아열대성 기후를 간직한 탓에 일 년 내내 청명한 여름 날씨를 유지, 다양한 액티비티와 해양스포츠가 가능하다.

◇ 크라운 리젠시 리조트 앤드 컨벤션센터 (Crown Regency Resort & Convention Center)

지난 2012년 오픈한 크라운 리젠시 컨벤션 센터는 보라카이 섬 중심의 스테이션 2와 스테이션 3 메인 로드에 위치하고 있는 리조트다. 물을 테마로 한 리조트로 1만2000㎡ 부지 중 수영장이 약 1,300㎡를 차지할 만큼 큰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다.

대형 파도 풀장과 서핑을 할 수 있는 서핑 풀, 키드 풀 등이 갖춰져 있으며 리조트 곳곳에서 시원한 물줄기를 쏟아내는 인공 폭포수를 볼 수 있다. 지하에 위치한 마린 아쿠아리움은 보라카이 유일의 수족관으로 대형 상어를 관람할 수 있으며, 자연 친화적인 대형 산책로와 카지노가 들어서 있다.

화이트 비치 가장 중심에 자리 잡고 있는 헤난 가든 리조트.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헤난 가든 리조트 (Henann Garden Resort)

화이트 비치 가장 중심에 자리 잡고 있는 리조트로 보라카이 여행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리조트 중 하나다. 이국적인 열대 파라다이스를 만끽할 수 있는 초현대적인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객실은 디럭스룸을 포함해 총 8개 타입으로 모던한 감각의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무엇보다도 헤난 가든 리조트의 하이라이트는 천사의 모양을 띤 우아한 형태의 야외수영장으로 리조트 바로 앞 메인 비치에서는 다양한 해양스포츠도 즐길 수 있다.

보라카이에서 유일한 골프장인 페어웨이 블루워터 컨트리클럽을 보유한 페어웨이 앤 블루워터 리조트. 자연과 하나가 된 듯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페어웨이즈 앤 블루워터 리조트 (Fairways and Bluewater Newcoas Boracay)

보라카이에서 유일한 골프장인 페어웨이 블루워터 컨트리 클럽을 보유한 페어웨이 앤 블루워터 리조트는 그야말로 럭셔리 리조트다. 총 120개의 객실로 구성돼 있으며 2개의 전용 비치와 수영장을 가지고 있다.

언제든 골프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이지만 야자수 나무로 한껏 꾸며진 대규모 야외 수영장에서 한가롭게 수영을 하거나 고급 레스토랑에서 한식을 맛볼 수 있다는 점 역시 페어웨이 앤 블루워터 리조트의 장점으로 꼽힌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ttang.com)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