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야 '놀 때는 신나게 쉴 때는 럭셔리하게'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7-08-11 18:00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파타야는 즐거움이 넘쳐나는 휴양지이다. 푸른 바다와 눈부신 해변, 신나는 액티비티, 쇼핑, 길거리 음식, 수준 높은 로컬 식당, 활기찬 사람들. 이 모든 것을 즐기고 난 뒤 조용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럭셔리한 리조트 인터컨티넨탈 파타야까지.

파타야 인터컨티넨탈은 벼랑위에 위치해 어디에서나 아름다운 바다를 바라볼 수 있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인터컨티넨탈 파타야는 방콕에서 2시간이 채 걸리지 않는 태국만이 내려다보이는 벼랑위에 지어졌다. 리조트에서는 코란섬과 그 너머의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편안하고 넓은 156개의 객실은 프리미엄 룸과 빌라를 포함하고 있으며, 태국의 전통미에 모던함을 은은하게 가미해 열대의 자연과 잘 어우러져 품격 있는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클래식 가든 뷰는 밝고 넓은 사이즈의 룸으로 리조트 정원 경관의 프라이빗한 발코니를 갖추고 있다. 고급스러운 린넨의 킹사이즈 침대1개 또는 퀸 사이즈 침대 2개 그리고 좌석, 테이블, 와이파이, dvd 플레이어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열대 라운지 발코니가 준비되어 있어 여유로운 시간을 가지기 좋다.
리조트에 위치한 큰 수영장에 직접 연결가능한 풀 테라스 룸은 넓은 선데크와 선라운지를 갖추고 있다. 고급스러운 린넨 침구를 갖춘 1개의 킹사이즈 침대 또는 2개의 퀸 사이즈 침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와이파이와 dvd 플레이어가 설치되어 있다.

클럽 인터컨티넨탈 오션 뷰 파빌리온에서는 멀리 코란섬의 풍경이 한눈에 들어온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해변에 내려앉는 일몰의 황홀함을 즐길 수 있는 야외 파빌리온이 갖춰져 있다. 고급스러운 시그니처 클럽 인터컨티넨탈 분위기로 아시아 느낌의 데코와 고급스러운 가구들로 꾸며져 있으며 분리된 샤워시설과 욕조 그리고 두개의 세면대가 있는 큰 사이즈의 욕실이 준비되어 있다. 클럽 룸을 이용하는 투숙객은 특별히 마련된 클럽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3개의 수영장이 있어 한적하게 여유롭게 수영을 즐길 수 있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파타야 인터컨티넨탈 리조트는 총 3개의 수영장이 있다. 3곳 모두 라군형 수영장으로 잘 가꾼 열대 정원 사이사이 넓고 아름답게 조성되어 붐비지 않고 한가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리조트 오른쪽에 있는 라군3 수영장은 비밀스럽게 자리잡고 있어 한껏 호젓함을 누려볼 수 있다.
엘리먼츠 레스토랑에서는 보아도보아도 질리지 않는 아름다운 해안과 가든 뷰를 눈에 담으며 야외 테라스에서의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현대적인 태국 스타일과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http://staynmore.co.kr)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