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허니문을 원한다면 '모리셔스'가 정답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7-07-28 18:16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럭스벨마르는 모리셔스의 동부 해안중 가장 맑은 라군의 환경을 가진 곳에 위치한 5성급 리조트다. (사진=웹투어 제공)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순수한 자연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어 차별화된 허니문을 선사하는 모리셔스. 모리셔스는 최근 우리나라 허니무너들 사이에서 뜨고 있는 여행지다. 인도양에 위치해 에미레이트 항공을 이용해 두바이를 경유해가기 때문에 두바이 관광까지 할 수 있는 1석 2조의 여행지이기도 하다. 남들 다 가는 휴양지에서 벗어나 둘만의 오붓한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모리셔스로 떠나보자. 모리셔스에 가면 꼭 둘러봐야 할 명소를 소개한다.

현대적인 시설과 아름다운 바다를 소재로 한 도시 스타일의 리조트 롱비치. (사진=웹투어 제공)

 

◇ 롱비치

2011년 4월 1일에 오픈한 썬 리조트 계열의 롱비치 리조트. 모리셔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비치를 가지고 있는 리조트 중 한 곳이다. 현대적인 시설과 아름다운 바다를 소재로 한 도시 스타일의 리조트다. 깔끔함과 섬세함을 위주로 하여 지어졌으며 특히 오픈식의 레스토랑은 넓고 아름다운 비치와 바다를 보며 즐길 수 있도록 구성돼있다. 동부에 위치해 공항으로부터 약 50분 거리에 있다. 롱비치 리조트는 이름 그대로 아름다운 화이트샌드의 긴 비치를 가지고 있어 앞으로가 가장 기대되는 리조트로 각광받고 있다.

◇ 럭스벨마르

럭스벨마르는 모리셔스의 동부 해안중 가장 맑은 라군의 환경을 가진 곳에 위치한 5성급 리조트다. 직원들의 편안하고 친근한 서비스와 리조트 시설이 주는 고급스러운 휴식의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특히 넓은 비치의 면적과 모리셔스에서는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메인 풀장은 이 리조트 체류 시의 편안함과 즐거움을 더해준다. 초가지붕을 얹은 각 건물의 외부 모습은 모리셔스 전통의 자연 친화적인 친근함을 나타낸다. 금속 공예와 자연스런 목재를 이용한 건물의 내부와 순면의 린넨을 사용한 객실 소품은 특별한 느낌과 더해준다. 각 객실은 아프리칸, 중국 스타일, 인도 스타일, 유러피언 스타일등 다양한 테마를 가지고 있다.

모리셔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마린 파크중 하나로 블루베이 인근에 위치해있는 산드라니.(사진=웹투어 제공)

 

◇ 산드라니

모리셔스 남동부 공항 인근에 위치한 리조트 중 유일한 5성급 리조트인 산드라니 리조트. 모리셔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마린 파크중 하나로 블루베이 인근에 위치해 있다. 서로 다른 분위기의 비치 세 개를 소유하고 있으며 스노클링에 매우 적합한 리조트다. 산드라니의 가장 큰 장점은 와인과 위스키류까지 모두 무제한 제공된다는 점이다. 또한 리조트 내 9층 규모의 미니 골프코스가 있으며 체크아웃 이후에도 이용 가능한 룸이 별도로 준비되어 있어 공항으로 출발 전까지도 편하게 모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웹투어는 허니문 상품 예약 시 현지 옵션가 2인 28만 원 상당의 동부카타마란 투어 제공, 식사 업그레이드, 백화점 상품권 5만 원 추가제공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프로모션을 이용해 알찬 여행을 준비해보자. 자세한 내용은 웹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웹투어(www.webtour.com)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