벼랑 위 비밀의 정원 '인터컨티넨탈 파타야'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7-07-28 15:50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꼬란섬과 파타야의 눈부신 바다 전망

손꼽아 기다리던 여름휴가, 세계인이 모여드는 국제휴양지 파타야에서 나만의 여유롭고 한적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정원형의 고급 리조트 인터컨티넨탈 파타야를 추천한다.

벼랑위에 위치해 있어 탁월한 전망을 자랑하는 인터컨티넨탈 파타야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방콕에서 2시간 남짓 이동하면 닿는 인터컨티넨탈 파타야는 태국만이 내려다 보이는 벼랑에 위치해 있다. 리조트를 감싸 안고 있는 열대나무 아래 조성된 정원들 사이를 한적하게 거닐다 보면 빌라와 고급 레스토랑들, 라군형의 아름다운 수영장을 만날 수 있다.

수영장과 연결된 풀테라스 룸, 쾌적하고 싱그럽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프리미엄 룸과 빌라를 포함한 156개의 객실은 태국의 전통미에 모던함을 은은하게 가미해 화려한 느낌보다는 열대의 자연과 어우러져 고급스럽고 품격 있는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휴식에 제격이다.

그중 풀테라스룸은 가장 큰 수영장과 직접 연결되어 있고 넓은 선데크와 선라운지를 갖추고 있어 프라이빗하고 쾌적한 휴식을 가지기에 적합하다 . 인터컨티넨탈 파타야의 모든 객실은 테라스가 갖춰져 있어 바다와 정원의 풍경을 객실에서도 한껏 즐길 수 있다.

일몰이 아름다운 인피니티레스토랑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엘리먼츠 레스토랑(Elements Restaurant)은 하루종일 매력적인 태국의 해안과 가든 뷰를 보며 야외 테라스에서 맛있는 음식을 음미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특히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가 편안함을 준다.

인피니트레스토랑(Infinite Restaurant)에서 만날 수 있는 매혹적인 칵테일과 숯을 이용한 요리는 일몰과 더불어 여행의 기쁨을 더한다.

열대 나무들로 둘러쌓인 아늑하고 한적한 수영장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이 곳에는 3개의 수영장이 있는데 규모와 모양이 제각각 달라 골라 이용하는 재미가 있다.

리조트 가장 아래쪽 해안가에는 프라이빗 비치가 준비되어 있으며, 비치 베드와 함께 LATITUDE에서 음료를 마실 수 있다. 파타야 시내를 방문하거나 쇼핑을 즐기고 싶을 땐, 리조트 무료 셔틀을 이용하면 된다.

선선히 불어오는 남국의 바람을 맞으며 눈부신 산호섬 꼬란과 바다를 보며 진정한 휴식을 하고 싶다면 떠나자, 파타야의 비밀정원으로.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staynmore.co.kr)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