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적한 '다낭'에서 누리는 소박한 여유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7-07-17 14:27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조용하고 한적해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다낭.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평일은 물론 주말까지 쉴 틈 없이 바쁘게 돌아가는 일상속에서 회사의 눈치를 보며 제대로 쉬지 못하는 것이 안타깝지만 현실이다. 이번 여름 휴가만큼은 꼭 챙기고 싶은데 길게 떠나지 못한다면 짧은 시간 알차게 다녀올 수 있는 다낭에 주목해 보자.

다낭에서 가장 아름다운 비치 중 하나인 논누억 해변에 위치하고 있는 빈펄 리조트.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빈펄 다낭 리조트
다낭에서 가장 아름다운 비치 중 하나인 논누억 해변에 위치하고 있는 빈펄 리조트는 광활한 바다가 리조트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객실에서 멋진 뷰를 직접 감상할 수 있다.

여행의 피로를 씻어줄 스파, 사우나, 스팀룸, 5개의 야외수영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호텔 내에 위치한 두 개의 레스토랑에선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도록 다양한 요리가 제공된다.이 밖에도 무료 무선 인터넷과 콘시어지 서비스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탁아 서비스가 마련돼 있다.

가까운 거리에 미케 해변이 있어 환상적인 뷰를 선사하는 풀만 다낭 비치 리조트.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풀만 다낭 비치 리조트
풀만 다낭 리조트의 매력은 단연 스파다. 마사지를 비롯한 전신 트리트먼트 서비스와 얼굴 트리트먼트 서비스 등 다양한 스파 프로그램이 여정에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준다.

또한 야외 테니스 코트를 비롯한 헬스클럽, 야외 수영장 등 다양한 레저시설을 갖추고 있어 호텔 내에서도 충분한 엑티비티가 가능하다. 요청 시에는 왕복 공항 셔틀과 기차역 픽업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는 점도 풀만 다낭 비치 리조트에서 누리는 작은 혜택이다.

다낭 컨벤션 센터와 연결돼 편의성을 갖춘 푸라마 리조트.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푸라마 리조트 다낭
다낭 컨벤션 센터와 연결돼 편의성을 갖춘 푸라마 리조트. 리조트에서 가까운 거리에 드래건 다리와 참 박물관 등 볼거리가 풍성해 지루할 틈이 없다. 특히 객실에 딸려있는 전용 발코니에서는 프라이빗한 여유와 함께 아름다운 다낭의 도시 전망을 즐길 수 있다.

한편 베트남에 지사를 두고 있는 땡처리닷컴의 경우 푸라마 리조트 다낭과 풀만 다낭 비치 리조트 등 다낭지역의 다양한 인기 호텔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해 보자.

취재협조=땡처리닷컴(www.ttang.com)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