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히 인기있는 여행지 '다낭'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7-07-17 14:34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바다와 마주해 탁 트인 오션뷰를 자랑하는 메인 풀.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허니문 여행으로 어디를 갈지 고민이라면 다낭은 어떨까. 여타 동남아 지역에 비해 평화롭고 한적한 여행지 다낭은 4시간30분이면 도착할 수 있어 비행시간에 대한 부담이 적다. 결혼식 준비로 인해 몇 달간 고생했을 몸과 쌓여있을 피로를 위해 조용하고 여유로운 곳에서의 지긋한 휴식을 선물해 보자.

완전한 충전을 누릴 수 있는 풀빌라 리조트 퓨전 마이아.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럭셔리한 호텔이 즐비한 다낭에서 완전한 충전을 누릴 수 있는 리조트를 꼽자면 단연 퓨전 마이아 호텔이다. 다낭 국제공항과 호이안까지 차로 15분 거리로 접근성이 탁월하며 미케 해변이나 마블 마운틴과도 4㎞ 이내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관광과 휴양을 모두 즐기기에 이상적인 곳이다.

무엇보다 세계 6대 해변으로 꼽히는 미케 미치와 근접하고 있기 때문에 로맨틱한 허니문 여행을 원하는 허니무너에게 안성맞춤이다. 또한 모든 객실이 풀발리로 구성돼 있어 누구에게도 간섭받지 않는 프라이빗한 허니문을 즐길 수 있다.

퓨전 마이아 호텔에서는 언제든 아름다운 해변을 바라보며 조식을 즐길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퓨전 마이아 호텔만의 고객 맞춤 서비스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조식을 즐길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이다. 그동안 정해진 시간에 조식을 먹기 위해 얼마나 고군분투했던가. 퓨전 마이아 호텔에서는 더 이상 서두를 필요없이 언제든 아름다운 해변을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객실은 총 3가지 타입으로 여유로운 힐링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커플에게 추천하는 1베드룸 풀빌라, 친구 또는 가족 단위의 투숙객에게 추천하는 침실 2개의 2베드룸 스파빌라, 널찍한 규모와 우아하고 로맨틱한 인테리어로 휴양지 리조트의 품격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3베드룸 비치 빌라가 허니무너들의 선택을 기다린다.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이며 여행객들의 입맛을 공략하고 있는 깔끔한 레스토랑.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리조트 내 레스토랑 역시 맛집으로 정평이 자자하다. 파이브 다이닝룸 레스토랑은 신선하고 풍부한 맛을 간직한 아시안 요리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프레시 풀사이드 레스토랑에선 샐러드와 해산물, 그릴, 파스타, 샌드위치 등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인다.

전문 테라피스트가 상주하는 스파에서는 직접 개발한 제품을 활용한 트리트먼트, 아로마 테라피, 홈메이드 스크럽 등 다양한 무료 프로그램으로 편안하고 건강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한편 스테이앤모어는 3박 예약 시 2박 금액으로 객실을 이용할 수 있는 3박 프로모션과 3박 투숙 시 음료와 간식을 제공하는 로맨틱 플로팅 트레이 프로모션, 투숙객 전원에게 인터넷 쇼핑몰 쿠폰 2만 원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www.staynmore.co.kr)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