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껫에서 누리는 럭셔리 여름휴가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푸껫은 가족, 친구, 연인 누구와 함께 떠나도 즐거움으로 가득한 휴양지다. (사진=소나기투어 제공)

 

푸껫(푸켓)은 전 세계 수많은 휴양지 중에서도 가성비가 뛰어난 곳으로 꼽힌다. 비교적 물가가 저렴하고 고급스러운 리조트들이 즐비하며 해양 액티비티 시설까지 완벽해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섬이다.

크고 작은 32개의 섬들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이곳은 허니문은 물론 가족여행으로도 완벽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휴양부터 관광까지 다채롭게 누릴 수 있는 충분한 조건을 지닌 푸껫에서 여름휴가를 제대로 만끽해보는 것은 어떨까. 소중한 여행의 추억을 선사할 푸껫의 인기 리조트를 소개한다

스파 욕조까지 구비돼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하얏트 리젠시 푸껫 객실 전경. (사진=소나기투어 제공)

 

아름다운 해변 카말라 베이가 한눈에 들어오는 5성급 리조트 하얏트 리젠시 푸껫은 품격 있는 시설과 서비스로 완벽한 휴식을 선사하는 곳이다.

파통 비치에서 10㎞ 거리에 있으며 푸껫 판타지는 2㎞, 공항은 30㎞ 떨어져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객실은 총 199개로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안다만 해와 장엄한 일몰의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한다.

하얏트 리젠시 푸껫은 투숙객을 위한 다양한 편의시설도 갖춰져 있어 오직 휴식에만 집중할 수 있다. (사진=소나기투어 제공)

 

객실 내에는 바다의 전경을 조망할 수 있는 발코니가 있으며 무료 와이파이, 40인치 평면 케이블TV, 미니바 및 전기 주전자, 스파 욕조까지 마련돼 있다. 여행객의 편의를 위해 투어데스크, 비즈니스 센터, 피트니스 센터를 비롯해 키즈클럽, 다양한 레스토랑까지 갖춰져 있어 멀리가지 않아도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한 낮 동안에는 카밀라 비치까지 이동하는 무료 정기 셔틀버스가 운행되며 빠똥 비치까지의 셔틀버스는 사전 예약에 한해 1회 편도 이동이 가능하다.

신선한 해산물과 최고급 육류, 환경친화적 방식으로 재배한 채소를 현지 양념으로 조리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 (사진=소나기투어 제공)

 

리조트 내 메인 레스토랑인 ‘선셋 그릴’에서는 신선한 해산물과 최고급 육류, 환경친화적 방식으로 재배한 채소를 현지 양념으로 조리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이외에도 하루 종일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더 풀 하우스’는 물론 맛있는 칵테일을 마시며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더 풀 바’가 있어 미각까지 충족시킨다.

한편 소나기 투어는 오는 10월 31일까지 하얏트 리젠시 푸껫 투숙객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클럽룸 투숙객의 경우 풀하우스에서 매일 조식 뷔페와 클럽라운지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디럭스2 베드룸 숙박 시 12세 미만 어린이는 두 명이 무료로 머무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서둘러 문의해보자.

취재협조=소나기투어(www.sonakitour.com)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