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넥슨, '진·삼국무쌍: 언리쉬드' '적벽대전' 대규모 업데이트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네오위즈, ‘피망 섯다 for kakao’ 정식 출시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자회사인 ㈜플레이스튜디오(대표 오은석)가 개발한 ‘피망 섯다 for kakao’를 정식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피망 섯다 for kakao’는 네오위즈가 서비스 하는 ‘피망 섯다’의 카카오게임 플랫폼 버전으로 게임 본연의 박진감 넘치는 경쟁과 승부의 재미를 친구들과 함께 실시간 대전을 통해 만끽할 수 있다. 게임 머니 리필 기능도 갖추고 있어 만 18세 이상의 유저라면 누구나 게임을 다운받아(https://goo.gl/DyD8rs) 부담 없이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네오위즈는 ‘포커’와 ‘맞고’에 이어 ‘섯다’까지 카카오게임 플랫폼에 출시함으로써 제품은 물론 채널의 다양성까지 확보해 모바일 보드게임 시장에서의 우위를 지켜 간다는 포부다.

네오위즈는 ‘피망 섯다 for kakao’ 정식 출시에 맞춰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오는 6월 29일까지 게임 다운로드 후 5판만 플레이 하면 ‘감성충만 한정판 이모부티콘’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6월 19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통해 백화점 및 주유 상품권, 영화 예매권 등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각종 선물이 추첨을 거쳐 증정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레벨업을 달성할 때마다 보상으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해 넉넉한 게임머니로 여유롭게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넥슨, ‘진·삼국무쌍: 언리쉬드’ ‘적벽대전’ 대규모 업데이트

㈜넥슨(대표 박지원)은 30일 자사 인기 모바일 액션 RPG ‘진・삼국무쌍: 언리쉬드’에 ‘적벽대전 시즌1’ 신규 스토리 및 초월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먼저, 많은 유저들이 기다려온 일곱 번째 챕터 ‘적벽대전’ 신규 스토리를 공개했다. 촉나라 스토리를 중심으로 하는 이번 챕터에서는 난이도에 맞는 보상과 스토리에 맞는 다양한 무장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더욱 강력한 무장 육성을 지원하는 ‘무장 초월 시스템’을 추가하고, 무장 최대 레벨을 80레벨로 확장했다. 또, 같은 등급의 최고 레벨 무장 두 명을 합성하여 한 단계 높은 승급 무장을 획득할 수 있는 ‘무장 합성 시스템’을 선보였다.

이 밖에도, 길드원들이 협력하여 빠르게 던전을 완수할 수 있는 ‘길드던전’과 크로니클 신규 지역 ‘예주’, ‘양주’를 각각 오픈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게 됐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접속하는 모든 유저 대상으로 ‘태생 5성 무장등용권’과 ‘2,000 금화’, ‘20만 은화’를 지급한다. 또한, 6월 30일까지 ‘적벽대전 정주행 이벤트’를 통해 특정 스테이지를 완수하면 각 스테이지 별로 ‘1,500 금화’, ‘태생 5성 무장등용권’, ‘초월 두루마리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게임빌, ‘별이되어라! for Kakao’ 초월 타이탄 2종 추가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간판 게임 ‘별이되어라! for Kakao’의 정기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 게임은 서비스 3년 넘게 인기를 고수하면서 업데이트 때마다 역주행 신드롬으로 업계 트렌드를 주도했으며, 특히 최근에는 시즌 5 업데이트로 상승세를 예고하고 있다.

‘별이되어라! for Kakao’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초월 타이탄’ 동료인 ‘초월 히페리온’과 ‘초월 메티스’ 2종을 추가, 방대한 스케일의 전투 분위기를 가속한다.
‘초월 히페리온’은 궁수 타입으로 대형 대포를 사용하여 데미지를 주는 딜러다. 탄환을 소모하여 적 전체를 공격하는 강력한 스킬을 사용한다. 소환사 타입의 ‘초월 메티스’는 소환수인 '트렘'을 소환하여 데미지를 입히고, 아군 전체에 공격력, 물리 공격력 강화 등의 버프를 주는 딜러다.

더불어 ‘점령전’, ‘약탈전’, ‘길드 모험’도 개편하여 재미를 향상시키는 등 대대적인 콘텐츠 업그레이드에 나선다.

이 게임은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동화 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양사 협력 시너지로 3년 넘게 롱런하면서 스테디셀러로 부상했다. 실제로 탁월한 게임성과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을 바탕으로 국내 시장을 대표하는 모바일 RPG로 손꼽힌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