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 호텔의 유니크한 아이템 받으려면?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마카오 호텔 로고가 박힌 유니크한 아이템을 갖고싶다면 스테이앤모어 포스트를 팔로우 하고 스크랩 해보자.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마카오 여행을 준비 중인 혹은 이미 다녀온 사람들을 위해 스테이앤모어에서 마카오 호텔 아이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카오 호텔 로고가 박힌 유니크한 아이템을 갖고싶다면 스테이앤모어 포스트를 팔로우 하고 스크랩 해보자. 선물은 세트별로 구성되어 있으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들이 쏟아진다.

세트 A는 에어마카오 여행 파우치 팩, 갤럭시 마카오 마그넷, 에어마카오 비행기 캐리어 네임택으로 구성되었다. 세트 B는 파리지앵 에펠탑 악세사리와 JW 메리어트 포스트잇, 갤럭시 마카오 마그넷이 증정된다. 세트 C에는 JW 메리어트 USB와 갤럭시 마카오 마그넷, 윈 마카오 펜이 포함되어 있다. SET D는 갤럭시 마카오 마그넷, 윈 마카오 키홀더, 윈 마카오 펜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먼저 스테이앤모어 포스트를 팔로우한다. 그 다음 이벤트 포스팅 하단에 위치한 스크랩버튼을 이용하여 포스트, 카페,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으로 스크랩한다. 마지막으로 스크랩한 URL 주소를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 참여 완료다. 다양한 매체로 스크랩할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오는 6월 11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6월 15일에 포스트를 통해 이루어지며 쪽지로 한번 더 발송된다. 상품 A, B, C, D 세트는 랜덤 배송이며, 배송비는 스테이앤모어에서 부담한다. 기념품 가게에서 살 수 없는 예쁜 로고의 유니크한 아이템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말자.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http://staynmore.co.kr)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