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이와 함께 떠다는 '몰디브'


만족스러운 휴식을 선사하는 오젠 바이 앳모스피어. (사진=몰디브데이 제공)만족스러운 휴식을 선사하는 오젠 바이 앳모스피어. (사진=몰디브데이 제공)
허니문으로 다녀왔던 몰디브를 아이들과 함께 가족여행으로 떠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자신들이 즐겼던 에메랄드 빛 바다 부드러운 모래사장, 환상적인 선셋뷰 등 아이들에게도 그 즐거움을 선사해주고 싶은 마음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하지만 가족여행을 계획하다보면 이것저것 신경써야할 것이 한둘이 아니다.

특히 아이가 있을수록 모든 것이 완벽하게 갖춰진 장소로 떠나고픈 마음이 간절해질 터. 손가락 하나 까딱할 필요 없이 편안한 휴양을 원한다면 천혜의 대자연이 빛나는 섬 몰디브로 떠나보자.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이라면 스피드 보트 지역에 위치한 리조트를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 (사진=몰디브데이 제공)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이라면 스피드 보트 지역에 위치한 리조트를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 (사진=몰디브데이 제공)
몰디브 최고의 럭셔리 리조트로 꼽히는 '오젠 바이 앳모스피어'는 지난해 7월 오픈된 신규 리조트다. 오젠 바이 앳모스피어의 가장 주목해야할 점은 스피드 보트 지역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는 점이다. 인천에서 몰디브까지 최소 10시간, 경유 시간까지 합하면 15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몰디브 도착 후 다시 스피드 보트를 이용하여 리조트까지 이동하게 되면 육체적으로 굉장히 힘들어진다.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이라면 스피드 보트 지역에 위치한 리조트를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


오젠 바이 앳모스피어 수중 레스토랑. (사진=김유정 기자)오젠 바이 앳모스피어 수중 레스토랑. (사진=김유정 기자)
아이를 동반한 여행객을 위한 키즈클럽이 갖춰져 있으며 실내외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다. 숙박기간 중에는 익스커션 한 가지, 1회 선셋 피싱을 제공하며 1일 2회 오션 스노클링 트립도 즐길 수 있어 어떤 연령대의 여행객이라도 만족스러운 휴식을 누릴 수 있다.

타 리조트와 비교했을 때 가장 큰 장점은 아이 기준이 만 15세 미만까지로 적용되고 있다는 점이다. 성인과 함께 갈 경우 아이 두 명까지 숙박비가 무료이기 때문에 폭 넓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족여행일 경우에는 허니문과 마찬가지로 3박 숙박 시 1박이 무료 제공되며 트랜스퍼 서비스도 무료다.

몰디브 전통과 현대적인 감각이 어우러진 조화로운 인테리어로 꾸며진 객실. (사진=몰디브데이 제공)몰디브 전통과 현대적인 감각이 어우러진 조화로운 인테리어로 꾸며진 객실. (사진=몰디브데이 제공)
41개의 비치빌라와 바다 위 49개의 워터빌라로 구성된 객실은 몰디브 전통과 현대적인 감각이 어우러진 조화로운 인테리어로 꾸며졌다. 인원이 많은 가족여행이라면 빌라 두 채가 연결되어 있는 얼스패밀리 스위트 위드풀 객실을 추천한다. 트윈 베드룸과 단독 거실, 야외 라운지가 갖춰져 있어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오젠만의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플랜인 '오젠 인덜젼스 플랜' 역시 최대의 장점 중 하나다. 타 리조트의 올인클루브시브 서비스와는 차원이 다를 정도로 품격 있는 식사를 제공한다. 럭셔리 조식 뷔페 서비스부터 인도, 스리랑카, 몰디브, 중국 요리 등 전 세계 다양한 음식을 맛보고 모든 레스토랑 & 바에서 샴페인 및 다양한 주류도 맛볼 수 있다.

취재협조=몰디브데이(www.maldivesday.com)

클릭! 똑똑한 소비생활

많이 본 정보

많이 본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