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최적 휴양지 '보라카이'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일곱 빛깔 천혜의 자연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여행지, 필리핀 보라카이다. (사진=노랑풍선 제공)

 

5월 황금연휴가 눈 깜짝할 사이에 끝났지만 아쉬움도 잠시다. 이제는 곧 다가오는 여름휴가를 맞이해 알차게 계획하고 기다릴 일만 남았다. 그 기다림을 달게 만들어줄 일곱 빛깔 천혜의 필리핀 보라카이를 소개한다. 4시간 20분이면 도착해 언제라도 떠나기 좋으며 저렴한 물가까지 더해져 여행자들의 마음을 흔들기 충분한 휴양지다. 에메랄드 빛 바다와 새하얀 모래사장, 즐거운 해양스포츠가 어우러진 그림 같은 보라카이는 저가항공이 다수 취항하며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여행지다. 보라카이 여행을 떠난다면 기억해야할 베스트 코스를 짚어봤다.

오직 바람의 힘으로만 움직이는 세일링보트. (사진=노랑풍선 제공)

 

◇ 세일링보트

오직 바람의 힘으로만 움직이는 세일링보트는 낮보다 밤에 이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보라카이의 아름다운 바다와 아름다운 석양을 세일링보트 위에서 즐겨보자. 로맨틱한 아름다움으로 물들어가는 보라카이의 바다를 바라보면 저절로 몸과 마음이 맑아지는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

호핑투어는 대표적인 해양스포츠로 꼽을 수 있는 필리핀 여행의 필수코스다. (사진=노랑풍선 제공)

 

◇ 호핑투어

바라만 봐도 좋은 보라카이 해변이지만 신나는 액티비티까지 함께한다면 그 즐거움은 두 배가 된다. 호핑투어는 대표적인 해양스포츠로 꼽을 수 있는 필리핀 여행의 필수코스다. 먼 바다로 나가 바닷 속 예쁜 산호와 다양한 열대어들을 감상할 수 있는 스노쿨링과 함께 맛있는 씨푸드까지 맛볼 수 있다.

비치 로드에서 시작되는 길을 따라 다양한 상점과 레스토랑이 즐비하다. (사진=노랑풍선 제공)

 

◇ 디몰

보라카이 대표 번화가 '벌룬 휠(Balloon Wheel)'이라 불리는 놀이기구를 중심으로 주변에 크고 작은 건물들이 이어져 있다. 비치 로드에서 시작되는 길을 따라 다양한 상점과 레스토랑이 즐비하다. 비치 로드 쪽에는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과 카페가 모여 있다. 해변의 야경을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샹그릴라 보라카이 리조트 앤드 스파는 스위트룸과 빌라등을 포함하여 총 219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다. (사진=노랑풍선 제공)

 

◇ 샹그릴라 보라카이 리조트 앤드 스파

섬의 북쪽 청정 해안가에 12헥타르에 이르는 대지, 수풀이 무성한 산허리에 걸쳐 위치하고 있어 그림 같은 전경을 자랑하는 샹그릴라 보라카이 리조트 앤드 스파는 스위트룸과 빌라등을 포함하여 총 219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다.

현대적이면서 지역의 특색이 가미된 클래식함은 호텔의 인테리어를 더 돋보이게 만들어준다. 엔터테인먼트센터, 챠일드 프랜들리 어드벤쳐 존등이 있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이 함께 지내기 좋으며, 샹그릴라 시그니쳐 CHI(스파), 비즈니스센터, 기프트샵, 레스토랑, 라운지바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취재협조=노랑풍선(www.ybtour.co.kr)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