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넥슨, 모바일 SRPG 'M.O.E.'에 '보스 레이드' 업데이트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게임빌, ‘나이트 슬링거’ 글로벌 업데이트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나이트 슬링거(Knight Slinger)’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룬’을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 ‘마력의 탑’을 55층까지 확장한다. 더불어 용사의 플러스 강화 최대 수치가 상향되어 강화를 통해 보다 강력한 동료를 보유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를 기점으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마련, 글로벌 세몰이 확산을 노린다. 5성 용사를 보다 쉽게 영입할 수 있는 ‘스타볼 영입’, 스타볼 영입 시 마일리지를 추가로 지급하는 ‘용사 영입’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나이트 슬링거’는 게임빌과 코쿤비트(대표 고동환)가 손잡고 선보인 ‘3D 리얼 슬링 액션 RPG’다. 슬링샷 방식의 독특한 게임성을 무기로 글로벌 대중을 타깃으로 지속적으로 공략 중이다. 실제로 카자흐스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 아시아 권역에서 강세를 보였다.

 

▲넥슨, 모바일 SRPG ‘M.O.E.’ ‘보스 레이드’ 업데이트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M.O.E.'(Master Of Eternity, 마스터 오브 이터니티)에 신규 시스템 ‘보스 레이드’를 추가했다고 17일 밝혔다.

‘보스 레이드’는 US등급 ‘슈트’ 제작용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으로, 메인 미션8 45단계까지 클리어 하면 ‘레이드 티켓’을 통해 입장 가능하다. 보스 처치에 성공하면 ‘전리품 상자’ 아이템을 지급하고, 보스에게 입힌 대미지 값으로 매겨진 랭킹에 따라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유저가 직접 도면을 선택해 US등급 ‘슈트’를 제작하는 ‘이동제작소’ 시스템을 도입하고, ‘라키시스’, ‘클로소’, ‘아트로포스’, ‘바알’ 등 총 4개의 US+1등급 ‘슈트’와 픽시 코스튬 ‘치파오’를 업데이트 했다.

넥슨은 ‘M.O.E.’ 공식카페에서 5월 22일까지 ‘그녀가 궁금하다’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 ‘하트 300개’를 지급하고, ‘치파오’ 코스튬을 입은 픽시 스크린샷을 찍어 댓글로 등록하면 ‘보너스 보상’을 제공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신규 US급 ‘슈트’ 4종 포함 다양한 US급 ‘슈트’를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이언틱 '포켓몬고' 어드벤처 위크 개최

나이언틱(Niantic.inc)과 ㈜포켓몬코리아(Pokémon Korea, Inc.)는 리얼 월드 게임 '포켓몬고'에서 19일부터 25일까지 어드벤처 위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어드벤처 위크 기간 동안 파트너 포켓몬은 평소보다 4배의 속도로 사탕을 발견하며, 암나이트, 투구, 프테라 등 바위타입 포켓몬의 출현 확률이 높아진다.

특히 포켓스톱에 방문 하면 평소보다 많은 도구를 획득할 수 있으며, 숍에서는 몬스터볼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특전도 마련된다.

뿐만 아니라 같은 기간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새로운 옷 갈아입기 아이템인 ‘탐험가모자’를 지급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