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투어닷컴, 국내여행 전문관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7-04-26 17:27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시티투어닷컴에서 진행 중인 스페셜 웨딩마치 프로모션이다. (사진=시티투어닷컴 제공)

 

시티투어닷컴이 내·외국인을 모두 겨냥한 국내여행 전문관 '아임 리얼 코리아(I'm Real Korea)'의 오픈을 알리며, 5~6월 웨딩마치를 울릴 예비부부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해왔다.

시티투어닷컴은 전 세계 현지투어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이벤트는 4월 8일부터 6월 말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예비신랑 신부라면 누구든지 최대 50% 할인된 특가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최근 합리적인 소비를 중요시하는 예비부부들을 중심으로 스몰 웨딩, 셀프 웨딩이 큰 이슈가 되고 있다. 자신만의 개성에 따라 특별한 결혼식을 만들 수 있고, 상대적으로 큰 지출이 필요한 결혼비용을 절약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시티투어닷컴은 '아임 리얼 코리아'를 통해 새롭게 떠오르는 경복궁 한복체험과 k-pop 스타들이 실제 사용하는 녹음스튜디오를 직접 체험해보는 상품으로 예비부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복 체험투어는 한국의 미가 가득 담긴 전통한복을 입고 스튜디오촬영 또는 야외사진촬영을 기호에 맞게 진행할 수 있다. 스튜디오 촬영은 고급 한복과 장비가 갖춰진 환경에서 더욱 전문적인 웨딩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야외촬영의 경우 북촌과 경복궁 일대에서 진행되어 나만의 개성 넘치는 사진을 남길 수 있다.

또한 최근 결혼식에서 신랑이 직접 부르거나 신랑·신부가 같이 부르는 '셀프 축가'와 주례 없는 결혼식이 성행 중이다. 하지만 가창력과 음정, 박자에 대한 부담감 때문에 망설였거나 쉽게 도전하기 어려웠다면 '결혼식 축가녹음'을 이용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유명 케이팝 가수들의 음향을 담당한 전문 엔지니어와 트레이너로부터 보컬 트레이닝부터 음정 및 박자 보정까지 함께 받을 수 있다.

완연한 봄, 결혼 준비가 한창인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한복 웨딩스냅 촬영'과 '결혼식 축가녹음' 이벤트는 생애 한 번뿐인 결혼을 더욱 특별한 추억으로 남기며, 합리적인 비용으로 나만의 결혼식을 완성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시티투어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시티투어닷컴 (www.citytour.com)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