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접근성 가진 홍콩 호텔 어디?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7-04-26 17:18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이왕 해외로 나가는 김에 숙소에 조금 더 관심을 기울인다면 더욱 완벽한 홍콩 여행이 가능할 것이다. (사진= 스테이앤모어 제공)

 

대부분 사람들은 홍콩 여행을 가기 전에 쇼핑을 가장 우선순위로 둔다. 구매목록에만 신경 쓰는 바람에 여행계획의 우선순위인 숙소 결정을 소홀히 하기도 한다.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넘쳐나는 홍콩 여행의 숙소를 아무데나 정할 수는 없는 법. 이왕 해외로 나가는 김에 숙소에 조금 더 관심을 기울인다면 더욱 완벽한 홍콩 여행이 가능할 것이다. 화려한 홍콩을 경험하기에 최적화된 호텔들을 소개한다.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인피니티 풀로써 탁 트인 빅토리아 하버 전망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도록 통유리로 설계되있다. (사진= 스테이앤모어 제공)

 

◇ 하버그랜드 구룡

지난 2008년 아시아 트래블 위클리 어워드에서 최고의 호텔상과 트립어드바이저 선정 3년 연속 홍콩, 마카오, 타이완 지역 TOP25 호텔에 이름을 올린바 있다. 영화 ‘도둑들’의 마지막 장면의 배우 전지현이 수영하던 빌딩 꼭대기에 자리한 수영장이 바로 하버그랜드 구룡의 수영장이다. 수영장이기에 이색적인 감동을 느끼려는 투숙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총 555개의 객실은 화려한 홍콩 스타일로 꾸며져 있는 것이 특징이며 일반 객실과 초호화 스위트로 구분된다. 대부분의 객실은 빅토리아 항구가 보이는 시원한 오션 뷰 전망을 자랑한다. 이곳의 레스토랑 또한 호텔 명성에 맞게 최고의 요리와 뛰어난 전망을 자랑한다.

홍콩의 중심부인 침사추이에 위치해 있어 하버시티 쇼핑몰, 1881 헤리티지 등 명소를 둘러보기 용이하다. (사진= 스테이앤모어 제공)

 

◇ 구룡 하버프런트

홍콩의 중심부인 침사추이에 위치해 있어 하버시티 쇼핑몰, 1881 헤리티지 등 명소를 둘러보기 용이하다. 홍함역에서 도보로 이동 가능하며 호텔에서 운행하는 셔틀도 이용할 수 있다. 구룡 하버프런트의 모든 룸은 2베드룸으로 가족 여행에 안성맞춤이다. 특히 쿼드 룸은 넉넉한 침실과 모든 생활시설이 완비돼 있어 아이가 있는 가족들에게 편안한 휴식을 보장해준다.

이곳의 또 다른 자랑거리는 야외 수영장이다. 울창한 열대 우림처럼 꾸며진 야외 수영장에서는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아름다운 빅토리아 하버 뷰를 감상할 수 있다 (사진= 스테이앤모어 제공)

 

이곳의 또 다른 자랑거리는 야외 수영장이다. 울창한 열대 우림처럼 꾸며진 야외 수영장에서는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아름다운 빅토리아 하버 뷰를 감상할 수 있다. 낭만적인 분위기를 한껏 즐기고 싶은 여행자에게 제격이다. 지친 심신을 위로받고 싶다면 따뜻한 자쿠지에서 쉬며 체력을 회복해보자.
이외에도 구룡 하버프런트 호텔은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미니 영화관, 가라오케 룸, 엔터테인먼트 센터, 키즈 파라다이스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키즈 파라다이스에는 볼 풀장, 축구 기계, 스터디 룸, 어린이 도서관 등이 있어 어른과 아이가 함께 여가를 즐길 수 있다.

구룡에 위치하고 있는 하버플라자 메트로폴리스 호텔은 홍함 MTR 역이 바로 인근에 있어 접근성이 좋은 곳이다 (사진= 스테이앤모어 제공)

 

◇ 하버 플라자 메트로폴리스

구룡에 위치하고 있는 하버플라자 메트로폴리스 호텔은 홍함 MTR 역이 바로 인근에 있어 접근성이 좋은 곳이다 .쇼핑이 목적이라면 홍콩 콜로세움 쇼핑몰, 침사추이 이스트 쇼핑 지구 등이 가까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다. 관광을 하기에도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스타 페리 피어에서 1㎞ 이내 거리에 있다.
객실은 현대적인 감각의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소박하면서도 세련된 가구들로 구성돼 있으며 홍콩의 고층 빌딩을 바라볼 수 있어 저녁이 되면 더욱 환상적이다.

하버플라자 메트로폴리스 호텔은 총 6개의 레스토랑 & 바를 보유하고 있는데 빅토리아 하버를 바라보며 전 세계의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사진= 스테이앤모어 제공)

 

하버플라자 메트로폴리스 호텔은 총 6개의 레스토랑 앤드 바를 보유하고 있는데 빅토리아 하버를 바라보며 전 세계의 음식을 맛볼 수 있다. 동서양 전문 요리와 다양한 뷔페를 즐겨보자. 아름다운 홍콩의 전망을 내려다보며 즐기는 애프터눈티 역시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줄 것이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staynmore.co.kr)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