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여행의 매력을 더 보여주는 숙소는?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7-04-26 17:00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편리한 접근성과 쾌적한 휴식을 제공해주는 홍콩의 호텔을 살펴보자. (사진= 스테이앤모어 제공)

 

여행의 목적이 쇼핑이라면 떠오르는 나라, 바로 홍콩이다. 홍콩은 우리나라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부담 없이 가기 좋고 낮에는 쇼핑, 밤에는 야경만으로도 즐길 시간이 부족한 곳이다. 혹시 홍콩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숙소 또한 홍콩여행의 명성에 걸맞게 센스 있게 택해야 한다. 편리한 접근성과 쾌적한 휴식을 제공해주는 홍콩의 호텔들을 소개한다.

홍콩의 유명 쇼핑·문화 구역 침사추이에 위치하고 있는 리갈 구룡 호텔이다. (사진= 스테이앤모어 제공)

 

◇ 리갈 구룡 호텔

홍콩의 유명 쇼핑·문화 구역 침사추이에 위치하고 있는 리갈 구룡 호텔은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아 재방문율이 높은 곳이다. 지난해 트립어드바이저로부터 우수호텔을 수상하기도 했다. 주변에 쇼핑센터와 레스토랑이 즐비하며 MTR역과 스타페리터미널 등 주요 대중교통 시설과도 근접해 있어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객실은 총 6개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고급스러운 편의와 최상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 스테이앤모어 제공)

 

객실은 총 6개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1층에 위치한 이그제큐티브 클럽 룸은 우아한 정원 뷰를 갖고 있다. 룸과 라운지가 독립적으로 연결되어 있어 최고의 프라이버시를 즐길 수 있다.

멀리 나가지 않아도 호텔 내에서 충분히 맛있는 식사도 즐길 수 있다. 현대적인 인테리어로 쾌적하고 편안한 식사 환경을 제공하는 카페 알레그로에서는 다양한 해산물 뷔페, 베트남 요리 등을 맛볼 수 있다.

리갈 홍콩 호텔은 홍콩의 활기찬 상업 및 쇼핑 구역인 코즈웨이 베이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다. (사진= 스테이앤모어 제공)

 

◇ 리갈 홍콩 호텔

5성급 디럭스 호텔로서 최고의 화려함과 우아함을 선사해주며 비즈니스 및 레저 여행객들에게 스타일리시한 편안함과 다양한 특별 서비스를 제공한다.
리갈 홍콩 호텔은 481개의 우아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유러피안 바로크 스타일의 슈페리어 객실은 우아한 최고급 가구들로 꾸며져 있다. 25평방 미터의 넓은 객실은 특급 침실, 다양한 객실 용품 및 주변 도시의 멋진 전망들을 선사해준다.

4개의 최고급 레스토랑이 있어 광동식, 양식, 이탈리아식 등 다양하고 멋진 요리를 접할 수 있다. (사진= 스테이앤모어 제공)

 

또한 20개의 연회장, 그리고럭셔리한 루프탑 수영장, 최신식 피트니스 장비가 갖춰진 초현대식 피트니스 센터 등 완벽한 레크리에이션 시설 또한 준비되어 있다. ALTO 88 레스토랑은 현대적인 이탈리안 요리 외에도 이탈리안 셰프가 대가의 손길로 만들어 낸 혁신적인 요리들을 선보인다. 이곳에서 천상의 요리들을 즐기면서 빅토리아 하버와 공원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점은 덤이다.

세계 일류 호텔로 인정받고 있는 인터컨티넨탈 홍콩은 빅토리아 항구의 아름다운 뷰를 선사한다. (사진= 스테이앤모어 제공)

 

◇ 인터컨티넨탈 홍콩

세계 일류 호텔로 인정받고 있는 인터컨티넨탈 홍콩은 빅토리아 항구의 아름다운 뷰를 선사한다. MTR 역, 스타의 거리, 해변 산책로 등 가까운 관광지와 접근성이 좋으며 세계 유명 잡지에서 최우수 등급을 받은 만큼 전망 좋은 풍경과 미슐랭 레스토랑의 음식을 맛볼 수 있다.

객실은 대리석 욕실이 구비되어있는 전체적으로 모던한 감성을 풍기며 여행객들을 맞이한다. 객실내에서는 무료 와이파이 및 핸디폰이 제공된다.

하버뷰가 내려다 보이는 인피니티 풀은 메인풀과 따뜻한 온수 풀이 있어 아이들이 놀기에도 적합하다. (사진= 스테이앤모어 제공)

 

스푼 레스토랑은 아름다운 야경이 탁 트인 창문으로 보여 프로포즈 장소로도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지만 2016년 미슐랭 1스타를 받은 프렌치 레스토랑인 만큼 이곳에서 저녁식사를 해보는 것도 추천한다. 또한언급한 호텔 모두 접근성이 좋고 서비스 수준이 높아 홍콩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는 호텔이다. 쇼핑과 관광을 즐기고자 한다면 현명한 선택이 될 것이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staynmore.co.kr)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