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몰디브 여행, 알차게 혜택 받고 떠나는 방법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7-04-27 06:00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한적하고 여유로운 곳에서 가족 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몰디브가 제격이다. (사진=몰디브데이 제공)

 

과거 국내 여행자들에게 있어 몰디브는 신혼여행지라는 인식이 강했지만 최근 가족여행지로도 새롭게 각광 받고 있다. 가족여행으로 대중화된 휴양지를 벗어나 프라이빗한 휴양을 원하는 여행객이라면 몰디브만한 곳을 찾기 힘들 것이다.

몰디브에는 수많은 고급 리조트들이 즐비하지만 가족과 함께하는 여행이라면 숙소 선택이 고민이 될 수밖에 없다.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으면서도 다양한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몰디브의 베스트 리조트를 소개한다.

바두 리조트는 여행객들이 오직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세심한 올인크루시브 서비스를 자랑한다. (사진=몰디브데이 제공)

 

한국 여행객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아다아란 프리스티지 바두 리조트(Adaaran Prestige Vadoo)는 오로지 편안한 휴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올인클루시브로 구성된 리조트다. '알 라 카르테' 코스 요리가 무제한 제공되는 메인 레스토랑을 비롯해 메인 바와 비치 바의 다양한 음료, 주류 또한 제한 없이 맛볼 수 있다.

아다아란 프리스티지 바두 리조트는 스피드보트 지역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다. (사진=몰디브데이 제공)

 

무엇보다 몰디브 내 리조트 중에서 완벽한 접근성을 자랑한다. 보통 몰디브에 도착하게 되면 3시간의 국내선 대기시간을 거쳐 재탑승 후 스피드보트로 이동해야 하기 때문에 체력적으로 굉장히 힘들다. 바두 리조트는 말레 공항에서 스피드보트를 타고 15분이면 도착해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이라도 걱정 없다.

전 객실은 모두 워터빌라 형태로 오션뷰를 조망한다. (사진=몰디브데이 제공)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객실은 총 50채로 모두 워터빌라로 구성돼 가족과 단란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객실 내에는 2인용 자쿠지 욕조도 준비되어 있어 여행의 피로를 풀기에도 제격이다. 모든 일정을 마친 후 오픈 에어로 되어 있는 자쿠지에서 휴식을 취하며 아름다운 몰디브의 밤하늘을 감상해보자.

아름다운 몰디브의 석양과 바다를 감상하며 편안한 휴식을 취해보자. (사진=몰디브데이 제공)

 

최강의 버틀러 서비스도 바두 리조트만의 장점이다. 필요한 물품이나 서비스를 언제든지 버틀러를 통해 문의 가능하며 스파, 익스커션, 액티비티 역시 버틀러를 통해 예약하면 된다. 구명조끼를 포함한 스노클링 장비가 무료로 대여되며 마린라이프 익스커션 1회가 제공된다.

한편 몰디브데이에서는 오는 5월 9일까지 아다아란 프리스티지 바두 리조트 예약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투숙 기간은 체크아웃 기준으로 12월 26일까지이며 조기 예약할인 등 기존 프로모션과 함께 최대 27%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머물 수 있다.

취재협조=몰디브데이(www.maldivesday.com)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