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의 작은 산토리니에서 즐기는 색다른 휴가


라이즈마운트를 방문한다면 산토리니에 와 있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사진=다낭 라이즈마운트 제공)라이즈마운트를 방문한다면 산토리니에 와 있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사진=다낭 라이즈마운트 제공)
최근 다낭에는 천편일률적인 고급리조트 호텔이 많아지고 있다. 사실 비슷한 가격대에서 어딜 가야할지 확신이 서지 않는다면 콘셉트가 있는 호텔에서 머물러보는 것은 어떨까? 특별한 콘셉트가 있다면 보다 즐거운 여행이 될 터. 베트남 다낭에 있지만 그리스에 온 듯한 느낌을 받는다면 다낭여행이 더욱 풍성해질 것이다.

다낭 미케 비치 금방에 위치한 라이즈마운트 리조트는 그리스 산토리니에서 영감을 받아 상쾌하고 시원한 푸른 빛이 조화를 이룬 공간과 천장으로 아름답게 디자인 되어 있다. 정원, 루프탑 수영장, 해변과 가까운 최적의 위치 등을 갖추고 있으며 가까운 베트남에서 아름다운 산토리니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하얀색과 파란색으로 디자인 된 로비는 산토리니를 떠올리게 한다. (사진=다낭 라이즈마운트 제공)하얀색과 파란색으로 디자인 된 로비는 산토리니를 떠올리게 한다. (사진=다낭 라이즈마운트 제공)
밝고 깨끗한 콘셉트의 객실들, 야외와 실내 다이닝, 수영장과 근처 비치를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디자인의 로비와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는 컨벤션 홀도 준비되어 있다.

120 평방 미터의 수영장 뷰인 최적의 수준 인 듀플렉스 레지던스 룸은 진정한 삶의 예술을 경험할 수 있는 가장 분별있는 게스트를 초대한다. 모든 객실에는 넓은 거실, 2 개의 우아한 침실과 편안한 순간을 즐길 수 있는 전용 옥상 발코니가 있다.

산토린 스위트는 로맨틱한 분위기로 신혼부부들에게 제격이다. (사진=다낭 라이즈마운트 제공)산토린 스위트는 로맨틱한 분위기로 신혼부부들에게 제격이다. (사진=다낭 라이즈마운트 제공)
또 63 평방 미터의 시티 뷰 또는 정원 뷰인 산토린 스위트는 제공하는 밝고 넓은 인테리어가 현대적인 어메니티와 전통적인 특징과 조화되어 완벽하고 힐링의 휴가가 될 수 있도록 한다.


킹사이즈의 침대를 갖춘 별도의 침실, 안락한 소파와 작은 다이닝 테이블의 거실 그리고 개별적인 발코니가 갖춰진 넓은 공간이 여러분의 편안한 휴식을 돕는다. 산토린 스위트는 넓직한 대리석 욕실 그리고 별도의 욕조를 갖추고 있어 나만의 스파를 즐길 수 있다. 아름답고 완벽한 스위트에 머물며 베트남에서 느낄 수 있는 산토리니를 만끽할 수 있는 객실이다.


라메이슨은 세미 오픈 키친으로 셰프의 요리를 맘껏 즐길 수 있다.(사진=다낭 라이즈마운트 제공)라메이슨은 세미 오픈 키친으로 셰프의 요리를 맘껏 즐길 수 있다.(사진=다낭 라이즈마운트 제공)
특히 인터내셔널의 아시안과 서양의 퓨전요리의 특유의 신선한 풍미를 라 메이슨은 세미 오픈 키친이다. 라 메이슨만의 시그너쳐 레스토랑은 숙련된 셰프가 요리하는 과정을 즐길 수 있도록 되어있다.

편안한 분위기의 다이닝 룸 또는 시티뷰의 테라스에서 군침도는 요리를 즐겨보는 것도 좋고 좀 더 프라이빗한 장소인 프라이빗 VIP룸에서 작은 파티나 프라이빗 파티를 즐기는 것도 좋다.

일정의 마지막은 손 트라 반도의 시원한 바닷바람과 다낭의 뷰를 즐기며 함께 하는 시그너처 칵테일과 커피 한잔의 여유를 다낭 스카이라인과 마블 산의 전경과 함께 루프탑 바 카파리 와인에서 즐겨보자.

루프탑 풀장은 색다른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사진=다낭 라이즈마운트 제공)루프탑 풀장은 색다른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사진=다낭 라이즈마운트 제공)
자쿠지와 편안히 앉을 수 있는 자리 그리고 플로팅 바를 갖추고 있는 루프탑에 위치한 이 풀장은 테라스 아래의 라운지에서 손 트라 반도의 경관, 다낭 지평선, 마블 산의 전경을 모두 즐기실 수 있는 완벽한 공간으로 놓치지 말아야 할 곳이다.

한편 스테이앤모어에서는 라이즈마운트 호텔 예약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소 2박 예약 시 4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투숙 기준 17일 이전 예약 시 15%, 24일 이전 예약 시 25% 할인이 적용된다.

취재협조=다낭 라이즈마운트(www.risemountresort.co.kr)

클릭! 똑똑한 소비생활

많이 본 정보

많이 본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