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어메이징한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7-04-21 16:30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단순한 여행이 아닌 상상 그 이상의 경험이 가능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 (사진=클럽메드 제공)

 

요즘 시대를 살아가는 청춘들은 한 번 뿐인 인생을 위해 현재의 행복을 가장 중요한 가치로 여기는 편이다. 미래를 위해 자신이 꿈꾸는 삶을 미루기 보다는 지금 자신이 진짜 원하는 이상과 로망을 실현하며 살기를 원하고 있다.

해외여행객들이 나날이 증가하는 요인 역시 그런 이유 중의 하나다. 소유보다는 현재의 경험에 투자하는 형태의 소비가 늘어나면서 '지금 이 순간'을 행복하게 보내고자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많다.

단순히 여행을 통해 일상을 벗어나 힐링하는 시간을 보내는 것은 일반적이다. 격이 다른 휴식과 상상 그 이상의 경험을 더해 완벽한 여행을 경험해보는 것은 어떨까. 대표적인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에서는 한 번의 예약으로 여행에 대한 모든 것을 준비할 수 있어 편안하면서도 기대 이상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클럽메드에서 품격이 다른 휴양을 누려보자. (사진=클럽메드 제공)

 

'고객 경험이 최우선의 가치'라는 신념하에 특화된 전문성과 케어로 클럽메드는 기대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 중이다. 올해 새로운 브랜드 플레이그라운드를 '어메이징 유'로 지정하고 더욱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예고했다.

'어메이징 유'는 색다른 여행을 원하거나 부담 없이 진정한 여행을 즐기기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어메이징'한 시간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그동안 경험하지 못했던 다양한 스포츠를 즐겨보며 나 자신을 느껴보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한 시간을 보내보자.

클럽메드에는 다양한 액티비티가 마련되어 있고 전 세계에서 모인 상주직원 G.O가 있어 잊지 못할 추억을 쌓을 수 있다. 어디서도 쉽게 즐길 수 없는 공중그네와 양궁, 성인만 입장 가능한 젠풀까지 품격이 다른 휴양을 선사한다.

클럽메더는 아이를 위한 연령대별 키즈클럽과 전용 시설도 마련돼 있어 가족여행으로도 제격이다. (사진=클럽메드 제공)

 

원스톱 예약으로 격이 다른 편안함을 선사하는 클럽메드에서는 전 일정 식사와 음료 스낵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객이라도 육아는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연령대 별 키즈클럽이 마련돼 있으며 아기용품과 전용 시설도 준비돼 있다.

색다른 액티비티를 느끼고 싶다면 클럽메드는 완벽한 선택이다. 세일링, 스노클링, 윈드서핑 등 해양스포츠와 골프, 암벽득반, 산악자전거 등 지상 스포츠까지 즐길 수 있다. 각종 피트니스 프로그램도 진행되며 총 60여개의 레포츠를 즐길 수 있어 지루할 틈이 없다.

한편 클럽메드는 전 세계 80여 곳의 아름다운 지역에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단 한 번의 예약으로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한다. 환상적인 자연 경관을 누리며 재밌는 액티비티도 즐기고 뜻 깊은 추억을 만들어보자.

취재협조=클럽메드(www.clubmed.co.kr)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