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를 가장 잘 보여주는 신혼여행지 '누사두아'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7-04-21 18:00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프라이빗 비치를 보유하고 있는 발리 물리아 리조트는 누사두아 지역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대규모 휴양 복합 단지이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발리가 세계적인 휴양지로 사랑받고 있는데는 우붓, 꾸따, 울루와뚜와 같은 서로 다른 매력의 관광지를 대거 보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 중 누사두아는 인도네시아 정부에서 직접 관광단지로 개발한 곳으로 다른 지역에 비해 체계적인 관광 시스템을 통해 휴양을 즐기려는 신혼부부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

특히 브노아 해변에서의 해양스포츠, 영화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의 배경이 된 빠당빠당 비치, 하늘로 향해 솟구치는 파도를 감상할 수 있는 워터블로우, 발리 3대 비치로 손꼽히는 슬루반 비치 등 누사두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아름다운 비치들은 신혼여행의 낭만과 즐거움을 배가시키는 요소라고 할 수 있다.

널찍한 풀 사이즈와 객실 공간을 자랑하는 물리아 발리 풀빌라 객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물리아

2012년 12월 오픈한 초호화 복합 휴양 리조트 물리아는 30헥타르에 달하는 초대형 면적에 각종 편의시설을 갖춘 럭셔리 리조트다. 자카르타에 본사를 두고 있는 물리아 그룹에서 운영하고 있는 리조트로 화려함을 자랑하는 리조트 건축물이 눈길을 끄는 곳이다.

신혼여행객을 위한 풀빌라 객실의 경우 아기자기한 선데크를 갖춘 야외 풀장, 고급 워터젯 욕조와 두 개의 세면대를 보유한 욕실, 화려한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침실과 거실로 구성됐다. 24시간 룸서비스와 아침, 저녁으로 제공되는 턴 다운 서비스 등 럭셔리 리조트가 갖춰야 할 수준 높은 고객 서비스 시스템 또한 물리아만의 자랑.

화려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리트리트 리조트 풀빌라 객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리트리트

완벽한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리조트다. 누사두아 해변이나 스미냑 해변으로의 이동이 다소 아쉽지만, 오히려 번잡한 분위기를 벗어나 고요한 휴식을 누리는 것을 선호하는 신혼부부라면 리트리트 리조트만한 곳이 없다.

객실은 총 41개로 모두 전용풀이 딸린 풀빌라 객실이다. 발리 전통 건축양식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설계로 발리 특유의 분위기를 즐기면서 현대식 시설을 누릴 수 있다. 22채의 클래식 풀빌라의 경우 야외 가제보와 바비큐 시설을 갖추고 있어 신혼부부 둘 만의 프라이빗 디너를 즐길 수도 있다.

인피니트 프라이빗 풀에서 황홀한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사마베 리조트 풀빌라 객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사마베

프라이빗 비치를 보유하고 있는 리조트로 원베드룸 풀빌라, 투베드룸 펜트하우스 풀빌라, 로얄 사마베 레지던스, 투 베드룸 풀빌라 총 네 가지 타입의 객실을 운영하고 있다. 신혼부부에게 안성맞춤인 원베드룸 풀빌라의 경우 가든뷰와 오션뷰로 나뉘는데 대형 프라이빗 풀과 킹사이즈 베드, 거실과 분리된 침실, 발리의 석양을 감상할 수 있는 야외 선데크를 보유하고 있다.

부대시설로는 발리식을 맛볼 수 있는 름파름파 레스토랑, 아름다운 오션뷰를 배경으로 식도락을 즐길 수 있는 크리스탈 블루, 인도네시아 전통 허브 '자무(Jamu)'를 맛볼 수 있는 테자코 라운지 앤 바가 있다.

2015년 12월 새롭게 재오픈한 더 파크 리조트의 풀빌라 객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더 파크

2015년 12월 스위스벨 누사두아에서 싱가폴계열 매니지먼트인 파크 누사두아호텔로 리노베이션 재오픈한 리조트다. 54채의 원베드룸 스위트, 20채의 투베드룸 스위트, 34채의 원베드룸 풀빌라, 5채의 투베드룸 풀빌라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널찍한 사이즈를 자랑하는 프라이빗 풀과 열대의 싱그러움을 머금고 있는 개인 정원, 별도의 샤워 부스와 욕조, 넓은 야외 거실 등 발리 특유의 낭만을 체험할 수 있는 로맨틱한 분위기의 풀빌라 객실이 특징이다.

호텔 옥상에 자리한 문썬 레스토랑 앤드 바와 2개의 대형 메인 풀장, 누사두아 비치나 쇼핑가를 오가는 무료 셔틀버스 등의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