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의 푸른 바다에 '퐁당' 빠질 시간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7-03-20 11:00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세계적인 휴양지이자 관광지 괌의 매력에 빠질 시간이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전 세계의 사랑을 받는 데에는 이유가 있다. 세계적 휴양지이자 관광지인 괌이 그렇다. 괌은 일 년 내내 푸른 하늘과 반짝이는 바다를 느낄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남들보다 한 발 앞서 따사로운 햇살이 내리쬐는 여름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아름다운 대자연을 품은 괌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그 무엇보다 숙소 선택이 중요하다. 유명한 여행지인 만큼 수많은 호텔이 들어서 있지만 휴양, 관광, 쇼핑 등을 모두 잡을 수 있는 최적의 위치에 자리한 숙소를 찾기는 쉽지 않다. 아름다운 바다, 쾌적한 시설, 시내와의 접근성 등 모든 것을 갖춘 리조트를 찾는다면 괌 하얏트 리젠시를 추천한다.

하얏트 리젠시 괌에서는 새하얀 백사장과 푸른 바다를 뽐내는 투몬 베이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150m에 걸쳐 펼쳐진 투몬 베이의 새하얀 백사장 위에 위치하고 있는 하얏트 리젠시 괌은 프리미엄 5성급 리조트답게 오션 뷰를 조망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450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다. 괌 공항에서 5분이면 도착해 시내, 관광지와의 접근성도 매우 뛰어나다.

하얏트 리젠시에서는 이탈리아, 일본, 괌 현지 요리 등 각국의 음식을 맛볼 수 있다. 6개의 레스토랑 및 바에서 아름다운 투몬 바다를 감상하며 입이 즐거운 여행을 만끽해보자.

클럽라운지 내 컨티넨탈 조식, 이브닝 칵테일 등이 제공되는 클럽 라운지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깔끔한 부대시설 또한 하얏트 리젠시의 자랑거리다. 리젠시 클럽 룸 이상 예약 시 이용 가능한 클럽 라운지에서는 컨티넨탈 조식, 데일리 이브닝 칵테일, 카나페, 스낵, 음료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 외에도 24시간 무료인 피트니스 센터, 스파 등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각종 시설이 편안한 휴식을 돕는다.

하얏트 리젠시 괌의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실속있는 여행을 떠나보자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현재 하얏트 리젠시 괌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스테이앤모어를 통해 예약할 경우 할인된 요금에 조식을 즐길 수 있는 조식특가 프로모션이 마련돼 있다. BBQ 또는 밀카드를 1일 이상 이용 시 가능한 객실에 한해 스탠다드에서 오션 뷰 룸, 오션 뷰 룸에서 클럽 룸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도 제공한다. 30일, 60일 전에 예약 시 추가 할인까지 적용되니 괌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서둘러 문의해보자.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http://staynmore.co.kr)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