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속 셀럽이 선택한 고품격 휴양지 어디?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7-02-17 22:00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클럽메드, 올 인클루브시브 서비스로 인기↑

'내성적인 보스' 촬영이 진행됐던 체러팅 비치. (사진=클럽메드 제공)

 

다수의 TV프로그램에 등장하는 여행지들은 시청자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으며 당장 여행을 떠나고 싶게 만든다. 스카이스캐너가 지난해 여행 예능에 소개돼 화제가 됐던 여행지의 항공권 검색 추이를 분석한 결과 해당 여행지들의 검색률이 방영월을 기준으로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에는 tvN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의 사일런트 몬스터 팀이 미션 수행을 위한 항공사 프로젝트를 맡게 돼 말레이시아로 떠나는 장면이 방송 되면서 해당 여행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기도 했다.



촬영이 진행된 클럽메드 체러팅 비치는 열대정글과 바다가 만나는 에코리조트로 정글 속에서 원숭이, 도마뱀, 바다거북이 등 야생의 동식물을 만날 수 있다. 비치 발리볼, 테니스, 스쿼시, 카약 등 자유롭게 이용 가능한 스포츠부터 초보자를 위한 암벽등반 등도 즐길 수 있어 색다른 경험을 쌓을 수 있다.

tvN ‘신서유기3’, KBS ‘배틀트립’ 멤버들이 모험을 떠났던 중국 계림 (사진=클럽메드 제공)

 

tvN '신서유기3', KBS '배틀트립' 멤버들이 모험을 떠났던 중국 계림 역시 인기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다. 한국에서 직항으로 4시간이면 도착 가능한 계림은 눈 앞에서 산수 같은 절경이 펼쳐지는 최고의 휴양지다. 계림 여행을 계획했다면 클럽메드 계림을 추천한다. 공중그네, 산악자전거를 비롯해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더욱 풍성한 여행을 만들 수 있다.

포상휴가지로 클럽메드 푸켓을 선택했던 tvN '응답하라 1988' 출연진은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편에서 휴가를 즐기는 모습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클럽메드 푸켓은 자연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간직한 방콕 남쪽의 카타베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다양한 해양스포츠, 랜드스포츠를 즐길 수 있어 여행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한편 세계 80여곳의 아름다운 휴양지에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는 클럽메드는 단 한 번의 예약으로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받을 수 있는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완벽한 휴양을 꿈꾼다면 최상의 선택이 될 것이다.

취재협조=클럽메드(www.clubmed.co.kr)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