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허니문, 똑똑하게 예약하는 방법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7-02-17 18:00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세일여행사, 하와이 호텔 특가 프로모션 진행

와이키키 비치에서 불과 3블록 거리인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사진=세일여행사 제공)

 

로맨틱한 허니문을 위해서는 고려해야할 요소들이 많다. 장소 선택도 중요하지만 편안한 여행을 위한 호텔 선정이 첫 번째 요소일 것이다. 휴양과 관광, 쇼핑을 모두 즐길 수 있는 하와이는 많은 신혼부부들이 꾸준히 찾는 인기 여행지다.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유로운 휴양을 즐길 수 있는 하와이 호텔을 소개한다.

◇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호텔

와이키키 비치에서 불과 3블록 거리인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는 오아후 관광에 있어 굉장히 접근성이 좋은 곳이다. 44층 높이의 호텔에서 하와이의 멋진 전경을 감상 할 수 있으며 객실은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다. 일부 객실에서는 가스레인지, 전자레인지가 구비되어 객실 내에서 요리도 가능하다.

최근 리모델링한 힐튼 가든 인 와이키키. (사진=세일여행사 제공)

 

◇ 힐튼 가든 인 와이키키 호텔

와이키키 해변에서 5분 거리에 떨어져있는 힐튼 가든 인 와이키키 호텔은 쿠히오 애비뉴 중심가에 위치하고 있어 쇼핑, 맛집 등을 다니기 좋다. 야외 수영장, 레스토랑, 바, 비즈니스 센터 등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최근 리모델링 해 객실 상태가 매우 쾌적하다.

넓은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는 더 서프잭 호텔. (사진=세일여행사 제공)

 

◇ 더 서프잭 호텔 & 스윔 클럽

가성비가 좋은 호텔 중 하나인 더 서프잭 호텔은 넓은 수영장이 있어 가족여행으로도 적합하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넓은 객실을 사용할 수 있으며 와이키키 해변에 인접해 있어 유명 관광지들을 둘러보기 좋다.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은 호텔로 꾸준히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한편 세일여행사는 하와이 자유여행 허니문 이용 시 홀리데이 인 호텔, 힐튼 가든 인 호텔, 서프 잭 호텔 4~5박을 특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허니문 스냅촬영과 픽업서비스도 포함되어 있으니 참고해보자.

취재협조=세일여행사(www.itms.co.kr)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