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부산에서 '괌'까지, 진에어로 떠나자!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 2016-11-07 17:37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노랑풍선, 12월부터 매일 진에어로 떠나는 부산출발 괌 상품 선봬

아름다운 해변에 자리한 괌 PIC 리조트 전경(사진=노랑풍선 제공)

 

거품 없는 직판여행 노랑풍선이 오는 12월부터 매일 진에어로 왕복하는 '부산출발 괌 3박 4일' 상품을 선보였다.

노랑풍선이 선보인 이번 괌 상품은 진에어를 탑승하는 오전출발 일정으로 기내박 없이 편안한 이동이 가능하며 가벼운 식사와 음료가 제공된다.

일정동안에는 70여 가지의 액티비티 시설을 보유한 '괌 PIC리조트'에서 숙박을 하게 되며 해당 괌 상품을 구매한 노랑풍선 고객들에게는 'PIC 골드카드'가 제공돼 전 일정 호텔식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아름다운 석양과 원주민 공연을 관람하며 뷔페 식사를 누릴 수 있는 'PIC 판타지 원주민 디너쇼'가 골드카드 특전으로 제공된다.

여행 일정은 괌 대표 여행지 중심의 3박 4일 일정으로 구성돼있다. 초콜릿 하우스로 유명한 '스페인광장', 슬픈 사랑의 전설이 내려오는 '사랑의 절벽', 괌 원주민들의 전통 가옥을 볼 수 있는 '라테스톤 공원' 등 핵심 여행지를 여행한다. 하루 자유일정도 포함돼있어 여행객의 스타일에 맞게 리조트 시설을 즐기거나 괌 시내에서 자유롭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추가 특전으로 110V 변압기, 수중 전망대 'FISH EYE' 관람이 제공된다. 해당 상품의 자세한 사항은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노랑풍선(www.ybtour.co.kr)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