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왕국' 작곡가 부부 감사인사 "눈사람 만들래요?"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로페즈 작곡가 부부

 

‘겨울왕국’이 8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장기흥행 중인 가운데 이 영화의 주제곡인 ‘Let It Go’를 작사작곡한 로버트&크리스틴 로페즈 부부가 한국관객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해와 화제다.

겨울왕국은 11일까지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서 누적관객 802만444만 명을 기록하며 역대 외화흥행순위 3위에 올랐다.

이 영화를 배급한 소니 픽쳐스 릴리징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스 코리아㈜가 12일 겨울왕국 명품 OST를 작곡한 로페즈 부부의 감사인사 동영상을 공개했다.

이들 부부는 뮤지컬 ‘니모를 찾아서’ ‘애비뉴 Q’등 다수의 뮤지컬 음악을 담당하며 토니상 그래미상 에미상 등을 수상한 실력파. 겨울왕국의 주제가 ‘Let It Go’를 비롯해 총 8개의 가창곡을 작곡했다.

로페즈 부부는 “여러분께서 겨울왕국을 많이 사랑해 주셔서 정말 신나요”라며 “저희 음악을 사랑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라고 인사했다.

이어 국내에서 많은 패러디물을 낳으며 사랑 받고 있는 'Do You Want To Build A Snowman?'의 한 부분을 직접 불러 유쾌한 웃음까지 선사했다.

한편 겨울왕국은 국내뿐만 아니라 개봉 12주차를 맞은 북미에서도 식을 줄 모르는 인기를 누리고 있다. 지난 주 박스오피스 2위로 상승하며 놀라운 뒷심을 발휘해 현재 북미에서만 약 3억 7000만 달러를, 전 세계적으로는 9억 1000만 달러를 벌어들였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