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앤 케이티 컬렉션 한정판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뉴욕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이 '바비 앤 케이티 컬렉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바비 브라운의 글로벌 모델이자 배우 케이티 홈즈와 메이크업 아티스트 바비 브라운의 콜라보레이션(협업)으로 탄생된 메이크업 컬렉션이다. 누드, 핑크, 브라운 계열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바쁜 일상부터 파티까지 완벽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컬렉션의 대표 제품인 바비 앤 케이티 페이스 팔레트는 눈, 볼, 입술을 위한 8가지 아이 섀도우와 2가지 컬러의 팟루즈, 그리고 아이 펜슬로 이루어진 팔레트다. 케이티 홈즈가 가장 좋아하는 수첩을 모티브로 해 디자인에 클래식한 감성을 반영했다는 설명이다.

함께 출시되는 바비 앤 케이티 미니 브러쉬 세트는 미니 페이스 블렌더 브러쉬, 아이 섀도우 브러쉬, 스모키 아이라이너 브러쉬, 아이 스윕 브러쉬 등 전문 메이크업이 가능한 브러쉬들로 구성됐다.

바비 브라운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 노용남 팀장은 "바비 앤 케이티 컬렉션은 컬러 매치에 따라 간단한 외출부터 파티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며 "다양한 누드톤 제품들을 분위기에 맞게 레이어링하고, 여기에 브라운과 핑크 컬러로 아이와 립에 포인트를 주면 손쉽게 개성있는 룩을 연출 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